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로션과 유아클렌저 추천,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로션과 젠틀 클렌징 젤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제 아들은 26개월, 세살인데요, 아주 어릴 때부터 쭉 써오던 무스텔라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목욕할 때 쓰는 저자극 탑투토 워시인 무스텔라 젠틀 클렌징 젤과,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로션입니다. 아기로션은 무스텔라 제품과 다른 제품(에스츄라)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무스텔라는 프랑스 브랜드인데요, 성분이 좋기로 유명하고 한국 공식 수입업체도 있어서 온라인에서 구매가 용이합니다. 할인할 때가 많아서 수입 제품 치고도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몇몇 제품 사용해보니 순한 게 느껴져서 지속적으로 구매를 하게 되네요. 선크림과 클렌징워터도 무스텔라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클렌저와 로션을 리뷰해 볼게요.

 

아기로션: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특징

  •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
  • 데일리 수분케어
  • 피부장벽 강화
  • 자연유래성분 97% 함유

 

라고 홈페이지에서 봤어요.. ㅋㅋ 첫번째, 두번째꺼는 충분히 공감합니다. 3,4번은 제가 팩트체크할 수 있는건 아니니까.. ㅎㅎ

 

제형 및 향

하얀색 로션 제형이고 부드럽게 발립니다. 산뜻하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습니다. 바른 후 시간이 지나면 보송보송해요. 

향은 조금은 강한 편입니다. 예민한 분들은 강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런데 저도 후각에 참 예민한 편인데, 이 제품은 기분이 좋은 향입니다. 적어도 인위적이라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이게 무슨 향이다! 라고 정의하기는 어렵네요? 

 

주요 성분

 

아보카도 페르세오스, 해바라기씨오일, 비타민E아세테이트(토코페릴아세테이트) 

 

사용 후기

 

바디로션으로는 참 좋아요. 촉촉하고 산뜻하게 잘 발리거든요. 얼굴과 바디 겸용입니다.

그러나 건조한 정도가 보통인 피부에 적합합니다. 아주 건조한 편이라면 보습 기능이 부족할 수도 있어요. 무스텔라에서도 더 보습을 강화한 상품라인이 따로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아들은 얼굴이 자주 터서 이 로션보다는 다른 브랜드의 크림을 바르고 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무스텔라의 건성, 극건성 라인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네요. (너리싱, 스텔라토피아 라인)

 

로션을 바르고 나면 아이한테서 기분 좋은 냄새가 나요. 목욕을 안 하는 날도 있는데 다음날 세수하고 얼굴에 이 로션 발라주면 안 씻은 냄새를 커버해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ㅋㅋ 

 

 

 

아기 클렌저: 무스텔라 젠틀 클렌징 젤

특징

  •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
  • 자극이 덜한 포뮬라
  • 피부장벽 강화
  • 자연유래성분 93% 함유
  • 촉촉하고 산뜻한 탑투토 워시(바디, 샴푸 겸용)
  • 부드러운 거품으로 깔끔 세정
  • 아보카도 보습
  •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순한 제품

 

제형 및 향

투명한 액체인데 물처럼 흐르는 점도입니다. 어른이 쓰는 샴푸보다 묽은 느낌이에요. 물 묻은 손에 짜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ㅠ 향은 이드라베베 바디로션과 비슷한 향이지만 더 약하게, 은은하게 나요.

 

 

사용후기

샴푸할 때 머리에 비비면 거품이 잘 나는 편입니다. 그리고 헹굴 때도 적당히 뽀득뽀득 헹궈져요. 몸을 씻기고 헹굴 때에는 뽀득뽀득한 것 보다는 촉촉하고 살짝 미끌거리는 느낌도 있어요.

피부 보습도 잘 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보습은 로션까지 다 발라야 완벽히 되는 것 같아요.

향기도 은은하게 기분 좋은 냄새가 납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전에 아토팜 탑투토 워시도 좋긴 했는데 무스텔라 젠틀 클렌징 젤이 더 비눗기가 잘 헹궈진다는 느낌을 받아서 이걸로 정착했어요.

 

무스텔라에서 샴푸 제품도 젠틀샴푸라고 따로 나오는데 아직은 어려서 그런지 이 클렌징 젤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아기 클렌저와 아기로션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무스텔라 선크림과 클렌징워터도 한번 리뷰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