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생활용품

올리브영 추천템 토너패드 라운드랩 1025 독도패드 70매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평소 피부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가장 기본적으로 각질제거 후 보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중에 파는 각질제거제도 많이 사용해봤는데 요즘은 간단하게 데일리 토너패드를 사용하니 아주 편리하더라고요. 라운드랩 1025 독도패드를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리뷰해볼게요.

 

라운드랩 1025 독도패드 70매

라운드랩 1025 독도패드라운드랩 독도패드

 

구매 동기

 

처음에는 국민토너라고 불리는 라운드랩 독도 토너가 유명해서 먼저 사용해보다가 너무 좋아서 독도 폼클렌저도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각질제거 제품을 찾던 중 라운드랩에서 나온 토너패드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사용하는 것을 대체하는 것 같은데 거기에 필링 기능도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개봉 

동그란 원형통에 70매가 담겨 있고요, 한 장씩 꺼낼 수 있도록 플라스틱 집게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독도패드 개봉독도패드 뚜껑

 

특징 및 장점

  • 울릉도 해양심층수: 수분 밸런스 케어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 순면 양면 패드: 노폐물, 각질제거, 피부결 정돈
  • 피부 진정 성분: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 약산성 케어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해수, 아이리쉬모스추출물, 사탕수수추출물, 1,2-헥산다이올, 판테놀, 글루코노락톤,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소듐시트레이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프로테아제, 베타인, 트로메타민,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알란토인, 토코페롤, 잔탄검,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이 성분들이 수분공급, 피부진정/보호, 각질케어를 해 준다고 합니다. 

 

제형 및 사용 후기

독도토너에 순면거즈를 담가놓은 것 처럼 보입니다. 성분이 동일하지는 않을거에요. 투명한 물 같은 액체입니다. 거즈의 한 면은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고, 반대쪽 면은 맨질맨질합니다.

독도패드 순면거즈독도패드 순면거즈 양면

각질 케어를 목적으로 할 때는 엠보싱 있는 면으로 힘을 줘서 닦아내고 마스크팩을 하거나 보습 기능이 빵빵한 수분크림을 발라줬어요.

 

트러블이 조금 생길 때에는 진정 효과를 위해서 맨질맨질한 면으로 양 볼과 이마 등 다양한 부위에 여러 장의 거즈를 얼굴에 얹어 놓고 5분 이상 놔둡니다. 

 

각질 케어 효과 - 진짜 있나요?

있긴 합니다. 좀 약해요. 하지만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한테는 이런 저자극 제품이 딱이라고 생각해요.

예전에는 주 1~2회 따로 롤링 마사지를 하는 워시오프 타입의 필링제품을 사용했었거든요. 그러면 피부가 엄청 보들보들해져요. 대신 독도패드보다는 자극적이라고 생각이 돼요. 그런데 이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한다면 워시오프 타입 제품으로 관리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각질관리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진정 효과 - 정말 있나요?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얼굴에 트러블이 심하게 나는 편이 아니라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지는 알 수 없었어요. 그래도 성분이 순하면서 보습도 잘 된다고 느껴졌어요. 그 이유는, 화장이 잘 먹어야 하는 날 양 볼에 5분간 얹어놨다가 메이크업을 하니 밀림 현상도 없고, 트러블도 안 나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효과를 봤어요.

 

 

단점

성분 면에서는 전혀 단점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포장면에서 문제라고 해야 할까요. 어디 가지고 다닐 때 뚜껑을 꽉 닫아도 결국 샙니다. 뚜껑 덮기 전에 랩으로 한번 씌운 후에 뚜껑 닫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럼에도 추천하나요?

네. 저자극 제품이면서 기본적인 각질관리와 진정기능이 동시에 된다니 저에게는 신세계에요. 하지만 조금 더 드라마틱한 각질케어 효과를 원하신다면 조금더 센 제품으로 주 1회 정도는 따로 직접 관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개인의 피부상태마다 방법이 다르긴 하지만요.

  

 

이상, 오늘도 내돈내산 독도패드 후기였습니다.